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클래식 필름카메라점 올드필름 입니다.

작성자 올드필름(ip:)

작성일 2018-09-21

조회 9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올드필름은 주로 1950~60년대 독일 카메라를 취급하는 온라인 카메라 전문샵입니다.

오프라인 쇼룸 운영시간 - 목~일 12:00~13:30 (홈페이지 상품 구매시 예약 방문) 주소 - 전주시 현무 3길 77-8

주로 퀄리티나 완성도가 높거나 레어템 등 소장 가치가 있는 올드카메라 위주로만 선점하여

꼼꼼한 점검 과정들을 거쳐 완벽 작동 실사 가능한 카메라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된 카메라는 포장전 작동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하여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디피용품 악세사리 제외)

올드카메라들은 작동법이 특이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를 몇 번 만져보신 분들이라도  되도록 작동 영상을 한번 꼭 확인하시고 작동을 실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동 영상은 이메일로 제공됩니다. 구매시 이메일 정보를 정확히 남겨주세요.)

작동 미숙이나 부주의로 인한 상처 파손 충격 등에 대해선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올드카메라에 부착된 셀레늄 노출계는 전지 없이 빛에 반응하는 구조로 요즘의  전자기기에 비해 기술이 많이 떨어지므로

노출값이 다르거나 정확하지 않다 해서 불량이 아니며 바늘이 작동하면 모두 정상품으로 간주됩니다.

필요시 데이터를 만들어 보정하여 쓰시거나 슬라이드 필름 사용시에는 반드시 전자 입사식 외장노출계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전자식도 마찬가지로 만능은 아니며 피사체의 색이나 빛의 환경에 따라 적절히 노출 보정을 하면서 사용하여야합니다.)


카메라 가격은 들어오는 시세에 따라 상태에 따라 구성에 따라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시세는 예측할수 없으며 가격은 그때 그때 맞춰 반영하여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은 입금확인(결제) 후 "다음날" 발송(출발)됩니다

기본 배송비는 무료이나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로 3000원을 입금 주셔야만 합니다.


ps - 모두 정상 작동 카메라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로 작동 여부 문의 주지 않으셔도 돼요~

      (기계이니만큼 100대중 1~2대 간혹 불량이 있을수 있습니다.작동 불량의 경우 한 달 이내에 as 또는 교환 환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